충청남도축구협회

협회소식

협회소개 협회소식

충청남도축구협회, 제호바와 학생선수 지원 협약 체결

작성자 : 대학생 명예기자단 서혜림, 손진관작성일 : 2021-06-03조회수 : 1702


 

 

 

 

 

[충남축구협회 명예기자단 서혜림, 손진관 기자] 충청남도축구협회(이하 충남축구협회)는 이번 달 2일 오전, JEHOVAH(제호바)와 학생선수 지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충남축구협회 사무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제호바 강현중 대표가 참여해 협약서에 서명했고, 선발된 학생선수 소속팀인 충남천안FMCFCU15 곽효준 코치와 천안BLUEFC18 임광억 감독이 자리에 함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호바와 

충남축구협회는 사전 선발된 학생 축구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지속적인 양육사업 프로그램에서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제호바의 양육사업 프로그램은 크게 지적, 사회 정서적, 신체적 영역의 세 가지 부분에서 학생 선수를 양육하고, 목표 설정 및 상담 등 멘토링 부분을 담당한다.

 

 

제호바는 학생선수와 월 2회 식사 및 교제, 1회 문화생활, 경기 서포트, 목표 설정 및 진로 상담을 진행하며 선수들의 상태에 대한 일지를 작성할 예정이다. 제호바는 체육계 여러 인재들을 키우는 사업의 시작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곽효준 코치와 임광억 감독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학생 선수들이 운동만 잘하는 것이 아닌 전인적으로 완성된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란다. 선수들에게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제호바는 스포츠 용품을 제작, 판매하여 수익의 일부로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스포츠 의류 브랜드다. 제호바 강현중 대표는 "수많은 청년들이 꿈과 도전을 잃고 살아가는 시대에 꿈을 가지고 도전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며 이들이 세상에 주는 좋은 영향을 널리 전하고 싶다"며 제호바의 브랜드 가치를 설명했다.

 

 

충남축구협회는 이번 협약을 새로운 도전의 첫 걸음으로 향후 다양한 사회적 문제 해결과 지역 축구 발전을 위해 앞장 설 계획이다.

 

 

제호바 블로그 https://blog.naver.com/jehovah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