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축구협회

인스타바로가기

미디어

커뮤니티 미디어

[대학생 명예기자단]2021년 오룡기 전국중등축구대회 성료

작성자 : 대학생 명예기자단 이창연작성일 : 2021-08-07조회수 : 256






 

[대학생 명예기자단 이창연기자]20210806일 오룡기 전국축구대회가 저학년부는 천안축구센터 U15, 고학년부는 천안신평중이 우승을 차지하며 12일간의 대장정이 마무리되었다. 

 

충남축구협회와 대한축구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오룡기 전국축구대회는 저학년 28개 팀, 고학년 32개 팀이 출전하였고 결승전은 천안축구센터 주 경기장에서 우승 타이틀을 가렸다.

 

먼저 저학년부 경기는 천안축구센터 U15와 천안중학교가 맞붙었다. 선취골은 전반에 천안축구센터 U15가 박태양 선수의 득점으로 1:0으로 앞서다가 후반에도 이어 멀티 골을 기록하여 2:0으로 우승을 이끌었다.

 

다음 고학년부 경기는 천안축구센터 U15와 충남신평중이 맞붙었다. 후반에 천안신평중 최시온 선수가 멀티 골을 기록하며 2:0으로 우승을 이끌었다.

 

이번 대회는 전 경기 무관중, 방역 업체의 소독을 통해 코로나 19를 예방하였으며 스포츠 중계 기업 'ITOP21'을 통해 유튜브와 네이버 스포츠 채널에서 중계되었다.

 

충남축구협회 박성완 회장은 오룡기 대회는 결과를 증명하는 것이 아닌 과정이 중요하다. 어린 학생들이 결승에 진출하지 못했더라도 아쉬워하지 말고 앞으로 경험을 토대로 성인 선수가 되었을 때 더 좋은 선수로 결과를 증명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오룡기 대회의 모든 경기 결과는 충남축구협회 공식 인스타그램(@cnfa_k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학년부

최우수선수상 : 천안축구센터 U15 허지완

우수선수상 : 천안중학교 오민혁

득점상 : 천안축구센터 U15 박태양

수비상 : 천안축구센터 U15 서현성

GK: 천안축구센터 U15 이준수

최우수 지도자상 :천안축구센터 U15 김경일 감독

우수 지도자상 : 천안축구센터 U15 박태흠 코치

심판상 : 최정우, 문상우, 장국영, 김선욱

 

*고학년 부

최우선수상 : 신평중학교 김권영

우수선수상 : 천안축구센터 U15 이정환

수비상 : 신평중학교 유도희

GK: 신평중학교 송재우

최우수 지도자상 : 신평중학교 남기설 감독

우수 지도자상 : 신평중학교 김성진 코치

심판상 : 배의지, 배광선, 박병훈, 이현모